2018년 9월 22일 토요일

18회 ADsP 합격 후기

ADP도 아니고, 겨우 ADsP인데
무척 힘들게 공부했는데ㅜㅜ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과가 나와서 행복하네요!



꽤나 아슬아슬하게 합격해서 창피하긴합니다만ㅋ
합격하면 된거지 뭐 라고 생각하려구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ADP도 천천히 준비해서 자격증을 따고싶네요!

자격증을 위한 공부를 해야하는 점이나,
이해하려고 몇번을 읽어도 이해하지 못하는 내용이 너무너무 많아서!!
짜증나고 넘나 노잼이긴 했는데...

그래도 저같은 비전공자 & 통계관련 업무를 전문적으로 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목표로 삼기 좋은 자격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무리하진 않고.. 천천히 준비해서 ADP도 도전해보려구요!
ADP는 실기시험도 있어서 이번처럼 이해도 안되는걸 외우는 걸로는 힘들것 같아서.
훨씬 어려울것 같지만, ADsP처럼 포기하지않고 계속 공부하면 될거같아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18회 ADsP 합격 후기

ADP도 아니고, 겨우 ADsP인데 무척 힘들게 공부했는데ㅜㅜ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과가 나와서 행복하네요! 꽤나 아슬아슬하게 합격해서 창피하긴합니다만ㅋ 합격하면 된거지 뭐 라고 생각하려구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ADP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