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밸런스 기획을 업으로 하고있습니다.
게임 기획과 관련된 내용이 주를 이룰 것이라고 생각되지만,
글 쓰는 연습도 할겸, 공개적인 일기장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게임 기획과는 직접적으로 상관없는 독후감이나 영화, 게임 감상문 등도 게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2018년 5월 1일 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18회 ADsP 합격 후기
ADP도 아니고, 겨우 ADsP인데 무척 힘들게 공부했는데ㅜㅜ 결과적으로는 좋은 결과가 나와서 행복하네요! 꽤나 아슬아슬하게 합격해서 창피하긴합니다만ㅋ 합격하면 된거지 뭐 라고 생각하려구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ADP도 ...

-
1. 군집분석(cluster analysis)이란? a. 각 개체에 관측된 여러 개의 변수값으로 부터 n개의 개체를 유사한 성격을 가지는 몇 개의 군집으로 집단화 하고, b. 형성된 군집들의 특성을 파악하여 군집들 사이의 관계를 분석하는 다변량...
-
1. 분류분석의 목적 a. 반응변수가 범주형인 경우, 새로운 자료에 대한 분류가 주목적 b. 반응변수가 연속형인 경우, 그 값을 예측하는 것이 주 목적 2. 로지스틱 회귀모형 a. 로지스틱 회귀모형이란? - 반응변수가 ...
-
다변량 분석 다변량 분석의 목표 간단한 형식으로 데이터를 요약하는 것 이를 통해 반응변수와 설명변수 간의 관계를 쉰게 이해하기 위함 다변량 분석의 방법 정보의 손실 없이 설명 변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